한때 인간의 유일한 영역으로 간주되었던, 다른 동물들이 문화적으로 결정된 행동에 관여한다는 개념은 지난 10년 동안 점점 더 설득력을 얻었다. 동물 문화를 둘러싼 새로운 주장에서 비롯된 논쟁 가운데는 인간이 단순히 문화적인 것이 아니라 '초'적인 문화로 특징지어지는 것이 있다. 비인간 문화와 대조적으로, 인간 문화는 누적적, 즉 혁신이 점차적으로 기술과 지식의 모집단의 비축에 통합되고, 훨씬 더 정교한 레퍼토리를 생성하며, 지역사회 전체에 걸쳐 더 뚜렷하게 가변적이며, 사회적 학습을 통해 형성된다.
인간의 문화적 행동이 지구에 야기한 피해와 우리가 한때 그것을 공유했던 사람들에게 가져다준 비양심적인 멸종을 편리하게 제쳐두고, 매우 다양하고 문맥적으로 적응하는 사회적 물리적 행동 방식의 누적적 혁신을 위한 우리의 능력은 다른 어떤 종에서도 놀랍고 비할 바 없다. 이러한 성공은 물리적 세계를 이해하는 우리의 정신적인 능력의 변화의 산물이 아니라, 우리의 사회적 세계를 항해하는 능력과 전략에서 비롯된다. 따라서 인간을 개인으로서 그리고 종으로서 이해하는 열쇠는 우리가 문화를 어떻게 창조하고 탐색하는가에 있다. 즉, 우리 각자를 수용하는 구성된 사회적, 물리적 환경을 이해하는 데 있다. 여기서, 우리는 이러한 문화적 역량의 기초를 식별하는 것은 인간과 비인간적인 사회적 역량과 전략 사이의 차이, 그러한 전략과 능력의 온전성, 그리고 서로 다른 문화적 환경에 걸친 그들의 지역 인스턴스화를 조사하는 것에 달려 있다고 주장한다. 이러한 관점의 조합만이 우리가 인간 문화의 뿌리를 이해할 수 있게 해 줄 것입니다.
비판적으로, 연령에 따른 아동의 성적 비교는 심리학 표준 도구 세트의 일부이지만, 인간과 비인간적 성과와 인간 문화 전반에 걸친 비교는 상대적으로 드물게 남아 있으며, 두 가지 모두의 결합은 없다. Heyes, Schmelz & Call 및 Keller가 일괄적으로 기고한 논문은 개발, 비교 및 교차 문화 심리학으로부터 연구 노력을 결합함으로써 인간 마음의 진화를 이해하려는 시도에 발생하는 과도한 가치를 보여준다. 우리의 목표는 이 삼차적인 접근 방식을 기반으로 그 가치를 주장하며 우리를 있게 하는 핵심 요소들, 즉 사회적 학습, 협력, 친사회성, 그리고 다른 사람들의 이해에 대한 통찰력을 제공하는 것입니다.
인간(비인간) 문화의 계정에 대한 모든 검색에는 인간(비인간) 사회 학습 모델이 포함될 수 있다는 것은 직관적으로 보인다. 인간은 다른 사람으로부터 정보를 얻는 데 깊이 능숙하며, 새로운 기술이나 행동을 습득하려는 필요나 욕구에 직면할 때 습관적으로 그렇게 한다. 우리의 사회 학습 기술은 6개월 된 유아들이 새로운 행동을 배울 수 있고 12개월까지는 다른 사람들을 관찰하는 것만으로도 간단한 도구 구성을 배울 수 있다는 것을 보여주는 예처럼 생활 초기에 확립된다. 사회 학습의 능력과 경향은 이 시대부터 증가하기만 하며, 실제로 아이들은 과잉 모방이라고 알려진 것에 관여한다.
아이들이 지나치게 모방할 때, 그들은 어떤 잠재적인 결과와 분명히 인과 관계가 없는 행동을 포함하여, 새로운 사물과 관계 있을 때 성인들이 사용하는 모든 요소를 모방한다. 그것의 출현을 도표화하기 위한 첫 번째 연구에서, 12살, 18살, 24개월 된 어린이들은 한 성인이 그것의 앞쪽에 위치한 빗장을 풀어서 닫힌 상자에서 장난감을 찾는 것을 지켜보았다. 상자를 손으로 쉽게 열 수 있었지만, 어른은 잡동사니를 이용해 시위를 복잡하게 만들었다. 성인 시위대를 관찰한 12개월 된 유아들은 시위 방법을 무시하고 손으로 상자를 열려고 시도했다. 대조적으로, 24개월 된 아이들은 압도적으로 개체를 사용하여 상자를 열려고 시도했고, 일반적으로 상자를 성공적으로 열지 못할 정도로 비교적 비효율적인 접근 방식을 고수했다.
후속 연구는 여러 연구소에 걸쳐 과 점점 더 많은 문화 집단을 대상으로 과대 모방 행위를 입증했다. 실제로, 지나치게 모방하려는 경향이 너무 극단적이어서, 아이들은 그들의 유치원에 입학하면서, 모델이 없는 순수한 성인을 위해 새로운 행동을 모방하게 될 것이다(즉, 교사를 달래기 위한 동기가 줄어들었다고 가정할 수 있는 경우), 그리고 아마도 가장 중요한 것은, 외향 이후에 일어나는 행동을 포함할 것이다. 목표를 달성했다(예를 들어, 상자를 열고 내부의 장난감을 쉽게 검색할 수 있게 된 후 상자 상단에서 스틱을 닦는 것).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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